현대 로보틱스 VIP 쇼룸

Date

Apr.2017

Region

Daegu, Korea

client

현대중공업의 신뢰와 비전을 담은 미래지향적 공간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와 비전에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인을 담은 쇼룸이다. 영감을 선물하고 미래를 창조하는 현대 로보틱스 기업의 미래비전을 공유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미디어프론트에서는 이곳에 인터랙티브 디지털매체를 적극 활용한 웰컴미디어, 기업개요, 제품소개, 미래비전 영상 및 전자방명록 등의 콘텐츠를 제작/설치해 미래지향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현대중공업의 신뢰와 비전을 담은 미래지향적 공간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와 비전에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인을 담은 쇼룸이다. 영감을 선물하고 미래를 창조하는 현대 로보틱스 기업의 미래비전을 공유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미디어프론트에서는 이곳에 인터랙티브 디지털매체를 적극 활용한 웰컴미디어, 기업개요, 제품소개, 미래비전 영상 및 전자방명록 등의 콘텐츠를 제작/설치해 미래지향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EXPERIENCE PRODUCT

현대로보틱스의 각 산업군별 제품 전시 및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더 할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제품과 함께 터치 키오스크를 구성하여 제품 정보 및 다양한 라인업을 구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연출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산업용 로봇"은 차체에 로봇의 움직임과 연계된 프로젝터 영상을 투사해 도장 및 용접이 실제로 일어나는 모습을 연출했다. "클린 로봇"은 로봇이 두 개의 선반 사이를 움직이며 LED 제품을 옮기는 모습을 재현했다. 또 "의료용 로봇"은 종양 치료봇이 사람을 치료하는 모습을 재현했는데, 사람의 형상을 투명 마네킹으로 구성해 로봇이 인체의 종양을 적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연출했다.

VISION LOUNGE

다면영상과 함께 로봇이 연동된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최첨단 비전 공유 콘텐츠다. 로봇이 레일을 따라 움직이며 영상의 주요 부분을 확대하거나 주요 키워드를 강조하는 등 프리젠터 역할을 수행하도록 구성했다. 또 비전 영상상영 외에도 중앙의 모니터에 프리젠테이션 영상을 표출하고 리모콘으로 컨트롤하며 프리젠테이션에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LOBBY

로비 정면에 구성된 대형 멀티비전에 환영 메시지, 브랜드 이미지, 기업 가치를 담은 영상을 연출해 입장객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도했다.

ABOUT HYUNDAI ROBOTICS

회사의 개요 및 현대정신을 표현한 공간이다. 현대로보틱스의 개요 및 정신, 기업연혁을 벽면에 그래픽과 디지털 액자를 사용해 감각적이고 미래적으로 표현했다. 또 글로벌 네트워크와 주요실적은 관람객이 선택적으로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도록 세계지도 모양으로 연출된 디스플레이와 터치키오스크를 연동해 구성했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