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건 게시물이 등록되었습니다.
  • NEWS

    송가인도 반했다, 트릭아이뮤지엄 AR과 VR 체험 명소로 각광

    지난 5월 14일 방송된 `외식하는 날 2`에서 송가인과 그녀의 절친들이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을 찾은 모습이 방송됐다.

    2020.05.18

  • NEWS

    미디어프론트, 현대자동차 국제 모터쇼에서 모빌리티 체험물 ‘H-SPACE’ 기술력 선봬

    뉴미디어 전문기업 미디어프론트가 현대자동차의 국제 모터쇼 프로젝트 콘텐츠 제작에 3회 연속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에 열린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인 2019 IAA(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를 시작으로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19 CIIE(상하이 국제 수입박람회)와 11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광저우 국제 모터쇼까지 미디어프론트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비전을 구현한 콘텐츠를 협업 제작했다.

    2019.12.05

  • NEWS

    미디어프론트, 키즈 파크 ‘헬로! 마이 디노’ 상설 1호점 경주 블루원에 개장

    뉴 미디어 기업 미디어프론트는 영남의 대표적인 리조트 블루원(경북 경주 소재)과 손잡고 오는 15일 블루원 내 신규 복합문화공간 룩스타워에 디지털 키즈 파크 ‘헬로! 마이 디노’ 상설매장을 개장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디어프론트에 따르면 21년간 디지털 체험 콘텐츠 제작 역량을 쌓아 온 자사의 첫 상설매장인 ‘헬로! 마이 디노’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한 신 개념 키즈 파크 브랜드로 디지털 기술과 아날로그 요소를 융합해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인 놀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2019.11.13

  • NEWS

    할로윈 앞둔 홍대, 다채로운 이벤트 ‘눈길’

    최근 젊은이들의 새로운 축제로 자리 잡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홍대의 유명 핫플레이스들이 10월 31일 전후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미술작품에 AR(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미디어프론트의 `트릭아이뮤지엄`은 할로윈 데이 콘셉트를 내세운 AR 호러존을 선보인다. 연간 50만 명이 방문하는 글로벌 명소로 자리 잡은 만큼,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할로윈 축제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2019.10.23

  • NEWS

    미디어프론트, 2019 IAAPA EXPO EUROPE 참가로 유럽시장 공략

    AR트릭아이·헬로 마이 키즈·시네마 360 등 다양한 콘텐츠 수출 확대 기대 [데이터넷] 미디어프론트가 9월 17일부터 19일까지(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열리는 유럽 테마파크 산업 박람회인 ‘2019 IAAPA EXPO EUROP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9.09.18

  • NEWS

    트릭아이뮤지엄, 올 한가위 ‘슈퍼문’ 이벤트 실시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트릭아이뮤지엄이 방문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울에서 가족과 함께할 곳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9월 15일까지 트릭아이뮤지엄을 대표하는 3D 오브젝트 작품 `슈퍼문(Super Moon)`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베스트포토`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치킨 교환권, 영화 관람권 등의 상품이 지급된다.

    2019.09.09

  • NEWS

    AR트릭아이뮤지엄, 말레이시아지점 오픈하며 글로벌10호점 달성

    미디어프론트가 운영하는 트릭아이뮤지엄이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에 글로벌 10호점인 말레이시아점을 지난 15일 정식 개관했다. 트릭아이뮤지엄은 프랑스어로 눈속임을 의미하는 트롱프뢰유 기법을 바탕으로 한 AR 기술을 적용한 미술관이다. 기존 미술관들과는 다르게 직접 작품을 만지고 그림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으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감나는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다.

    2019.08.19

  • NEWS

    미디어프론트,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 “헬로 마이 오션” 성료...12일간 1만명 다녀가

    미디어프론트가 지난달 26일부터 8월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한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 “헬로 마이 오션”이 누적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미디어프론트와 국내 대표 유통기업인 현대백화점이 함께 개최하고 하와이관광청이 후원한 ‘SUMMER WAVES IN HAWAII’ 행사에 “헬로 마이 오션”이 대표 콘텐츠로 운영되었다. 하와이 대표 바다 생물인 바다거북, 만타 가오리 등에 대해 알아보고 대형 스크린 속 살아 움직이는 듯한 경험을 통해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이색체험공간이다.

    2019.08.12

  • NEWS

    트릭아이뮤지엄, 여름방학 맞이 ‘배틀! 스노우볼’ 개장

    두 달 간의 여름방학 시즌이 막을 올린 가운데, 트릭아이뮤지엄이 한여름 무더위를 차갑게 식혀줄 여름방학 특별전 `배틀! 스노우볼`을 7월 10일부터 8월 31일(미정)까지 개최한다. `한여름에 만나는 겨울`을 주제로 한 이번 특별전은 트릭아이뮤지엄 운영사이자 `헬로! 마이 디노`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으로 유명한 미디어프론트의 여름방학 맞이 신규 프로젝트다.

    2019.07.10

  • NEWS

    슈퍼문 앞에서 남친과 찍으면 평생 꽁냥 사랑할 수 있는 `보름달샷`

    태양이 사라지고 어둠이 드리워진 지구가 다시금 영롱하게 빛날 수 있는 이유, 발게 빛나는`달` 이 존재하기 때문이 아닐까. 올여름 달처럼 환하고 빛나는 사랑을 꿈꾼다면 당신에게 `보름달샷`을 추천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보름달을 배경 삼아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들의 모습이 속속들이 올라왔다.

    2019.06.27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