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 `헬로! 마이 오션`

Date
Jul.2019
Region
Seoul, Korea
client
한무쇼핑

해양생물 컨셉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

다양한 해양생물 표본 및 영상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 전시관에 참여와 체험 중심의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관람객의 흥미와 관심을 높였으며 주요 관람대상인 어린이에게는 이러한 참여와 체험경험을 제공해 해양생물자원의 이해와 학습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콘텐츠를 연출 구성했다. 관람객이 직접 색칠한 해양어종의 도안을 디지털 스캐너를 통해 화면에 전송하고 동작인식기술이 융합된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인터랙티브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