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AF VR 정글 어드벤처 × SBS 정글의법칙

Date

Dec.2016

Region

COEX, Seoul

client

SBS

2016 SAF VR 정글 어드벤처 × SBS 정글의법칙

SBS의 간판 예능 `정글의 법칙`과 손잡고 가상현실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미디어프론트가 자체개발한 `VR Jungle Adventure` 4종을 선보였다.
`병만족장 김병만과 함께하는 화산섬 투어`라는 컨셉을 설정하고 화산섬 진입에서 탈출까지 스토리라인을 주어 VR 열기구, VR 래프팅, VR 행글라이더, VR 서바이벌 고공슈팅 등 정글을 VR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숨이 멎을 것 같은 풍광! 정글 열기구 여행 `정글 열기구(Jungle Air Balloon)`
실제 열기구 4D 시뮬레이터에 올라타고 VR HMD를 착용하면 정글로의 모험이 시작된다. 스토리의 흐름에 맞춰 움직이는 열기구 시뮬레이터를 타고 하늘을 날며 다채로운 정글의 풍경을 감상하다보면 화산섬에 도착한다. 윈드머신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한 정글 상공 비행의 사실감을 배가시킨다.


급류에 몸을 맡겨라! 스릴 만점 래프팅 `정글 래프팅(Jungle Rafting)`

정글 속 계곡을 고무보트로 여행하는 래프팅 체험이다. 체험자가 고무보트를 타면 정글 속 래프팅이 시작된다.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험한 급류와 다수의 장애물을 설치해 체험을 더 풍성게 한다. 또 중간 중간 추락하는 폭포 지점을 두어 더 다이나믹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4축 이상으로 움직이는 고무보트와 윈드머신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흥미진진한 래프팅 경험의 리얼함을 더한다.




행글라이더를 타고 바람을 가르는 정글 비행 `정글 행글라이더(Jungle Hang Glider)`

행글라이더를 타고 아슬아슬 정글 위를 나는 비행 여행을 누릴 수 있다. 체험자가 행글라이더 모양 시뮬레이터에 탑승하면 정글 속 행글라이딩이 시작된다. 구름 위를 지나 용암이 끓는 분화구를 아찔하게 스쳐 지나 동굴 속을 통과하면 광활한 바다 풍경이 펼쳐지고 바다 위를 날으며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한다. 실제 행글라이더와 유사한 형태의 행글라이더하우징은 비행에의 기대감을 더하며, 윈드머신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바람을 가르고 질주하는 행글라이딩을 더 리얼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리얼 정글 서바이벌! 심장 어택 고공 슈팅 게임 `서바이벌 고공슈팅(Survival High Bridge)`

고공에 매달린 아찔한 줄다리를 타고 코코넛 열매를 획득하는 미션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체험자가 도르레 바구니를 타고 커다란 나무 꼭대기에 오르면 높은 곳에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가 놓여있다. 지면이 아득하게 내려다보이는 줄다리를 건너면서 새총으로 앞쪽 절벽에 난 코코넛 열매를 맞춰 점수를 획득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새총 미션을 완료 후에 코코넛 바구니를 얻기 위해 아슬아슬한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