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거리에서 만나는 색다른 가상체험
광화문로에 있는 동아일보 전광판에 홍보와 브랜딩 마케팅 강화를 위해 구축된 증강현실 콘텐츠로 카메라를 통해 거리의 실시간 촬영 화면에 상황에 맞는 영상 화면을 합성하여, 관람객과의 소통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계절별, 상황별, 광고 목적 및 브랜드에 따라 연출된 영상을 실시간 촬영된 거리의 모습과 합성하여, 관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구현하는 연출로, 1차로 감성 브랜딩을 위해 "광화문에 우주인이 나타났다" 편과 "Cool summer life" 편으로 제작 되어 새로운 NEW Media 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