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체험자는 체험공간에 설치된 각자의 타블렛 PC에서 ‘비틀’, ’티구안’, ’골프’, ’폴로’ 차량 중 원하는 모델과 색상을 선택하여 달리기 화면이 보여지는 대형월로 전송한다.
체험자는 자신이 선택한 자동차로 오르막길과 내리막길로 구성된 맵을 달리게 되고 달리는 속도를 조절하여 연비를 높여 가장 멀리 가는 사람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Junior Masters Korea’ 축구공 차기 체험
폭스바겐이 주관하는 세계 유소년 축구 대회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로 축구공차기 체험을 제작하였다. 3번의 공차기 체험 기회가 주어지고 키넥트를 사용하여 체험자가 직접 공을 차 골을 성공시키는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