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부산국제영화제 `암웨이 홍보관`

Date

Mar.2015

Region

Busan, Korea

client

한국암웨이

Moving Gold Metal Sculpture

2015, 부산 국제영화제의 메인 후원사인 암웨이의 홍보관에서 화장품(신제품) 런칭 홍보를 위해 키네틱 아트를 설치하였다.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상징적인 움직임을 연출한 키네틱 아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관람객 유치 효과를 내었다.



200개의 Gold Metal Sculpture와 아티스트리의 신제품(화장품)전시를 결합한 키네틱 아트를 통해 제품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연출하고, 예술적 가치와 프리미엄의 고급스러움을 전달하였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