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모터쇼 `폭스바겐`

Date

Apr.2015

Region

Ilsan, Korea

client

폭스바겐코리아

친환경 운전습관을 몸으로 체험하는 공간 ‘Think Blue Challenge’

2015 서울 모터쇼에는 친환경 고연비 차량이 점차 더욱 많이 선보이고 있는 추세로 신차 다수가 실속형 에너지 절약형 자동차와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전시되었다. 스마트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IT기술을 이용한 체험형 이벤트를 주로 구성하여 지능형 자동차의 흐름을 뚜렷하게 나타내었다.
미디어프론트는 폭스바겐관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친환경 운전 습관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씽크블루 달리기 체험을 제공했다. 또한 주니어마스터즈를 홍보하기 위한 축구공차기 콘텐츠를 구축하여 체험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딩 경험을 제공하였다.



‘Think Blue Challenge 달리기 체험’

각 체험자는 체험공간에 설치된 각자의 타블렛 PC에서 ‘비틀’, ’티구안’, ’골프’, ’폴로’ 차량 중 원하는 모델과 색상을 선택하여 달리기 화면이 보여지는 대형월로 전송한다.
체험자는 자신이 선택한 자동차로 오르막길과 내리막길로 구성된 맵을 달리게 되고 달리는 속도를 조절하여 연비를 높여 가장 멀리 가는 사람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Junior Masters Korea’ 축구공 차기 체험
폭스바겐이 주관하는 세계 유소년 축구 대회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로 축구공차기 체험을 제작하였다. 3번의 공차기 체험 기회가 주어지고 키넥트를 사용하여 체험자가 직접 공을 차 골을 성공시키는 게임이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