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Ocean or vehicles, feeding the world)’라는 주제로 열린 2014 부산국제모터쇼는 관람객 수와 참가브랜드 출품차량 등 각종 수치를 갈아치우고 사상 최대규모로 열렸다.
이 중 쉐보레 부스 안에 설치한 Interactive Digital Painting Contents인 ‘Chevy Painting Wall’은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여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체험을 통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구성한 ‘Chevy Painting Wall’
2014년 부산국제모터쇼 CHEVROLET booth 에 설치한 interactive digital painting contents로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interface를 구성하여 paint color 선택에 따라 실제 Brush 모양의 LED Paint brush에 color가 적용되도록 하였으며 real time 3D로 만들어진 자동차에 Painting을 한 후 자신의 SNS 또는 e-mail로 전송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