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서비스 체험관 리뉴얼

Date

Feb.2014

Region

Korea

client

LG U+

LG U+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다

엘지 유플러스 본사에 위치한 서비스 체험관으로 지난 2008년 구축 이후 2011년 1차 리뉴얼을 거쳐 유플러스의 새로운 서비스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2차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계속해서 변화 발전해가는 유플러스만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한 공간으로 유플러스의 주력 상품과 서비스를 디지털 컨텐츠에 녹여내었습니다.
남다른 속도의 LTE-8을 경험토록 하는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통해 방문객은 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체험할 뿐만 아니라 근미래에 실용화될 서비스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매력적인 서비스 구현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설계로 이제 유플러스의 새로운 이야기를 일반 관람객 뿐만 아니라 Biz Partner에게도 전해 나갈 것입니다.





속도의 차이를 경험하다 ‘Beyond Infra’

무엇보다 솔직하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 연출없이발전 진행해온 유플러스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시연하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진짜 텔레매틱스를 보여주다 ‘SOCIAL MOBILITY’

현재 실용화된 차량 네트워크 서비스부터 근미래에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주행 중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Biz Network Service ‘SMART WORKPLACE’

개인 사업장을 운영하는 Biz Partner를 위한 서비스 시연 공간으로 유플러스가 주력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Biz Network Service들을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방문객과 유플러스의 소통을 위한 ‘디지털 전자 방명록’

방문객의 흔적을 남길 수 잇는 전자방명록으로 사진을 찍어 유플러스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서명을 남겨 전송하면 테이블의 DID에 표출되어 쌓이는 컨텐츠입니다.



실시간으로 디바이스와 연결되는 seamless한 체험 ‘Management Application’

운영의 효율을 위해 마련된 관리 운영 어플리케이션은 체험관 내의 컨텐츠를 실행/제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영자는 체험이 진행되는 동안 필요한 순간에 컨텐츠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