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Chevy Painting Wall’

Date

Jun.2014

Region

Busan,Korea

client

쉐보레

2014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

쉐보레 부스안에 설치된 ‘Chevy Painting Wall’은 실제 브러쉬 도구를 사용하여 6가지 색상의 페인트 통을 선택하여 real time 3D로 만들어진 스파크 차량에 페인팅 체험을 할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체험이 완료된 차량의 이미지는 체험자의 SNS or Email 등으로 전송이 가능하게끔 연출 구성되었다.

새로운 인터렉티브 체험공간 “Chevy Painting Wall”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Ocean or vehicles, feeding the world)’라는 주제로 열린 2014 부산국제모터쇼는 관람객 수와 참가브랜드 출품차량 등 각종 수치를 갈아치우고 사상 최대규모로 열렸다.
이 중 쉐보레 부스 안에 설치한 Interactive Digital Painting Contents인 ‘Chevy Painting Wall’은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여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체험을 통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구성한 ‘Chevy Painting Wall’

2014년 부산국제모터쇼 CHEVROLET booth 에 설치한 interactive digital painting contents로 실제 페인팅 환경과 유사하게 interface를 구성하여 paint color 선택에 따라 실제 Brush 모양의 LED Paint brush에 color가 적용되도록 하였으며 real time 3D로 만들어진 자동차에 Painting을 한 후 자신의 SNS 또는 e-mail로 전송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