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스토리와 자연컨셉이만나다. `Green Lotte`
`Green Lotte` 를 테마로 타기업과의 차별화된 전시공간 구축으로 인천도시 축전 기간 내 많은 관람객의 호평을 받으면서 우수 전시기업관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던 롯데 파빌리온은 디지털 미디어에 자연을 담아낸 Ecological Space입니다.
미디어프론트의 축적된 미디어 구축 노하우로 가득 찬 롯데 파빌리온 안은 전시 공간 전체를 압도하는 규모의 미디어월과 관람객의 이미지가 흐르는 Digital Forest로 자연과 하나되는 인간, 롯데와 하나되는 고객이라는 주제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자연을 캔버스로 그리는 그림 `SKY CANVAS`
다수의 체험자가 자이로센서를 적용한 무선 device 장치를 통해 13면 초대형 스크린월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페인팅 모션 인식 기술을 입힌 스카이 캔버스는 몰입형 초대형 스크린 속 감성적 자연에 이상적인 자연의 모습을 새롭게 만들어 보는 경험이 됩니다.

감성을 담아내는 바위 `EMOTION ROCK`
돌모양의 바위의자에 관람객이 앉으면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편안한 진동이 느껴집니다. 의자와 주변 바닥에 아름다운 이미지가 펼쳐지면서 디지털로 전해지는 자연 감성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습니다.

포근한 자연을 느끼는 `GREEN CAPSULE`
동그란 캡슐 안에서 자연의 향을 느끼고,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도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Eco-Therapy공간으로 정제된 분위기 속에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