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Experience. Smart Value를 느끼는 공간!
2011년 여름,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삼성홍보관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은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만큼이나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즐거움을 주는 새로운 경험들이 가득찬 축제의 공간이었습니다. How to Play Smart 캠페인에 부합 하도록 삼성전자의 스마트 제품들을 다양한 인터랙션기술로 연계하였습니다. 또한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 안에서 디지털 육상을 체험하도록 하는 스토리 연출로 자연스럽게 삼성전자의 기술을 경험함으로써 관람객과 삼성전자가 교감하는 성공적인 캠페인의 장이 되었습니다. 나만의 플레이어를 만나고, 함께 달리고 뛰며 같이 호흡하고, SNS에 실시간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마트한 즐거운 경험은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또 하나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느끼는 공간을 제공하였습니다.
나의 스마트 플레이어와 같이 호흡합니다! `SMART RACE`
내가 만든 나의 스마트 플레이어가 담긴 등록증을 갤럭시탭에 태깅하면 RFID 리더기가 나의 플레이어를 불러냅니다.
나의 플레이어를 화면 속 스마트 스타디움으로 보내면 나와 함께 환상적인 육상트랙 경기장을 달리고 점프합니다. 멀티미디어 속으로 보여지는 아름다운 트랙과 내 플레이어는 달리기와 점프 게임 속으로 관람객을 더욱 빠져들게 하여 더욱 즐거운 경험이 됩니다.
스마트 플레이어가 모여 함께 뜁니다! `SMART MARATHON`
스마트 스타디움을 달리고 뛰던 나의 플레이어를 멀티 미디어월 속으로 보내면 큐브 파티클로 변신합니다.
수많은 관람객의 플레이어들이 모여 만들어가는 거대한 마라토너는 열정적이고 역동적으로 미디어 아트월 위를 달립니다.

스타디움의 군중과 나는 하나가 됩니다! `SMART HI-FIVE`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에 들어서면 스타디움의 군중이 나를 환영합니다. 관람석의 군중과 하이파이브를 하면 스마트 플레이어가 된 나를 환호하고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줍니다.

스마트 스타디움의 추억을 출력합니다! `SMART PHOTO`
블루스크린을 뒤로하고 가족, 친구들과 포즈를 취하면 어느새 나는 육상경기장 속에 있습니다. 스마트 스타디움에서 경험한 다양한 추억을 현장에서 출력하여 간직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 혹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만든 아바타와 관람객의 개인정보를 RFID카드에 저장합니다. 정보가 저장된 RFID 카드를 연동되어진 각각의 컨텐츠에 태깅하여 아바타를 통해 가상체험을 하고 그 체험정보가 RFID에 축적됩니다. 이렇게 축적된 관람객의 체험정보는 미디어월로 전송하여 홍보관 내에서 함께 공유하기도 하고, SNS 혹은 E-MAIL로 전송하여 홍보관 외의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바이럴 홍보 효과를 이끌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