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리조트 몰 BLU`PORT 오션 테마파크

Date

Sep.2016

Region

Huahin, Thailand

client

The Mall Group Hahama

태국 후아힌 초호화 리조트 몰 BLU`PORT 오션 테마파크

태국 최대 쇼핑몰 그룹인 더 몰(The Mall)의 리조트형 몰(Resort Mall)인 블루포트(BlúPort) 내 웰리 포트(Whaley Port)의 인터랙티브 포트(Interactive Port)에 오션(Ocean)테마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체험물을 수출/설치했다.
웰리 포트는 초호화 휴양지라는 후아힌의 지역 특성을 살린 오션 테마파크다. 여기에 지역의 장소성과 매칭도가 높은 미디어프론트 자체제작 디지털 익스피어리언스 파크(Digital Experience Park) 오션(Ocean) 시리즈의 체험물 3종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얼라이브 마이 피시(Alive My Fish) & 비 어 피시(Be a Fish)

얼라이브 마이 피시는 내가 그린 물고기가 대형 스크린 안에서 살아 움직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색연필로 직접 색칠하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결합한 인터랙티브 체험이다. 또 체험자의 얼굴이 스크린 속 잠수부와 잠수함 창문에 합성되어 바다 속을 여행하는 인터랙티브 스토리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키네틱 센서를 활용한 증강현실 체험물 `비 어 피시(Be a Fish)는 스크린 속 바다 생물로 변신한 내 모습과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하며 즐길 수 있다.


 


슈팅! 버블 팝(Shooting! Bubble Pop)

`Shooting! Bubble Pop`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아기물고기를 구출하는 활동형 미션 게임이다. 힘차게 공을 던져 물방울을 터뜨리면 아기물고기를 구출할 수 있는데, 스테이지를 깰 때 마다 대형 문어가 등장하는 등 난이도가 달라지도록 구성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물고기 친구를 구하는 스토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던지기를 조합한 신개념 디지털 볼풀장으로 오션 테마파크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웨일 토크(Whale Talk)

엄마를 잃어버린 아기고래가 관객들을 만나 소통하는 버추얼 캐릭터 토크쇼다. 테마파크의 마스코트인 웰리(WHALEY)를 스토리 속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아기고래는 엄마를 찾아 헤매던 중 관객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관객들은 엄마를 찾아주기 위해 함께 노래를 불러준다. 스크린 속 고래와 이야기를 나누고 교감하는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