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유럽 어트랙션 쇼 참가

Date

Sep.2016

Region

Barcelona, Spain

client

미디어프론트, 자체개발 디지털 체험물로 유럽 어트랙션 시장 매료

미디어어프론트가 자체개발 디지털체험물을 들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어트랙션 전시회 2016 Euro Attractions Show(유럽 어트랙션 쇼)에 참가했다. 자사 VR 대표제품인 `VR 고공탈출`과 디지털 익스피어리언스 파크(Digital Experience Park) 대표제품인 `얼라이브 마이 피시(Alive My Fish)` 두 개의 체험물로 유럽시장을 사로잡았다.



세계인의 공감대가 있는 소재인 바다를 컨셉으로 한 도심형 디지털 익스피어리언스파크 콘텐츠 중 대표제품인 `얼라이브 마이 피시`를 선보였다. 이 체험물은 직접 색칠한 물고기가 스크린 안에서 살아 움직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잠수함에 체험자의 얼굴을 바다 속을 여행하는 듯한 이벤트가 관람객의 흥미를 고조시켰다.


VR 고공탈출(Skyscraper Escape)

플레이어가 비밀 요원이 되어 초고층 빌딩 위에 올라 총격전을 펼치고 헬기로 탈출하는 스토리라인의 HMD 기반 1인 VR 미션게임이다. 특수 제작한 승강기 시뮬레이터와 강풍기를 통해 구현한 4D 연출로 체험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더한다.



관련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