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쿠웨이트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홍보관`

Date

Nov.2014

Region

client

현대그룹

쿠웨이트의 미래를 연결하는 Causeway 그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하다.

홍보관 입구에서 관람객을 맞이하는 첫번째 영상으로, VIP 관람객이 방문할 경우 CMS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방문객의 이름을 국/영/아랍어로 표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Welcome


사람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반응하는 미디어 Wall과 터치스크린, 미디어 Wall이 연동되어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체험공간으로 구성하였다.






꿈의 길


8m x 2.7m 규모의 대형 미디어 테이블로, Jaber Causeway 현장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배경영상 위로 각 공정들이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고, 관람객의 터치 반응을 통해 상세 기술 정보들이 팝업으로 연출된다.






대역사의 길


완공된 이후 교량 모습을 연출한 모형과 3면 스크린을 합쳐 총 4개면에 걸쳐 펼쳐지는 영상으로 Jaber Causeway 프로젝트의 개요에서부터 상세 공정, 기대효과에 이르기까지 본 프로젝트의 모든 것이 프로젝션 매핑 영상으로 펼쳐진다.






소망의 메세지


홍보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성공적인 교량건설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사진을 남기고, 이메일이나 사진을 출력해 갈 수 있도록 구성된 전자방명록






세계 속의 현대건설


46” 터치 키오스크를 통해 현대자동차 그룹과 현대건설에 대한 소개를 연출하고, 현대건설이 전세계에서 수행한 포트폴리오들을 사업분야별로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미래를 향하여


300” 대형 스크린을 통해 현대건설과 본 프로젝트 소개 영상이 펼쳐지고, 영상 관람이 끝나면 스크린 뒤의 커튼이 걷히여 공사현장을 내려다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관련 TAG